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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리즘·로직분석

구글, 다음이나 네이버 지도순위 어떻게 정해질까?

by 에이치엘스토리 2022. 9. 6.

대부분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검색엔진 들의 지도순위는 어떻게 지정이 되는지에 대해서 1차원적인 로직과 쿼리값을 활용한 로직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한다.  사실상 해당 부분에서 많은 사람들이 염원하는 것은 내 브랜드에 대한 검색반영과 높은 순위 반영을 희망한다. (모든 검색엔진이 그러하든 UV활성화는 매우 중요하며 그 안에 부수적인 작업들이 필요한 것이다)

결국에는 하위 이미지대로 저장하기, 리뷰, 브랜드 관련 이미지반영, 외부 유입에 대한 경로, 기타 트래픽 유도 및 활성화가 잘 이루어져야 네이버 지도순위 정점을 찍어볼 수 있을 것이다. 자 그럼 조금더 디테일하게 들어가보자 !

출처 : 스마트픽인 매거진 발췌.

아래 이미지는 조금더 전문성을 띄는 영역이라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이해하기 힘들 수도 있다.  휴대폰 테더링이란 것을 통해서 실제 UV방문자처럼 방문하게 하는 로직이다. 프로그래머라면 이 부분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 사례된다. 역으로 무리수를 두고 인위적인 행위를 계속적으로 진행하게 된다면 AI 로봇들이 잡아낸다는 걸 기억해야 할것이다. 결국에 동일 시간대에 혹은 동일한 아이피의 흐름을 보고 판단하게 되는데 ~ 걸리면 그냥 아이피 모든 차단은 각오해야 한다.

불이익은 이거 뿐만이 아니기 때문에 섣부른 테스트 조차조 조심해야할 것이다. 제일 좋은 방법은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유도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란 것을 기억하자. (프로그래밍은 어뷰징에 속하는 것이고 불법에 해당한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위 내용을 올리는 것은 무슨 이유인가?

대부분은 잘못된 상식으로 네이버 지도순위 로직 파훼하는 사람들이 많음이 안타까움에서 이다. 스마트픽인 경우 네이버지도순위에 관련한 정보 외에도 사이트에 대한 정보도 많이 다루고 있다. 대행만 해도 되지만 이러한 정보를 다루는 것은 소비자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함이기도 하다.

잘못된 광고대행사의 추천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것은 소비자가 보게된다. 플랫폼이나 실제 리얼 클릭방식으로 지도순위 관련을 만질 수 있는 곳은 국내에도 몇 없다. 대부분 소비자가 보는 루트는 광고대행사가 스마트픽인과 같은 실행사를 끼고 마진을 남구는 구조이다.

실행사와 다이렉트 거래가 이루어진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용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 것이고 한번 걸쳐야 하는 불편함해소도 베네핏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사례된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네이버, 구글, 다음 등 지도순위나 알고리즘 및 로직에 대한 것을 분석하고 찾고 있을 것이지만 쉽지만은 않은 길임을 확실하다. 

계속적으로 검색엔진은 판올림 중에 있고 AI 학습을 통해서 어뷰징에 대한 부분들을 원천 차단하고 있으니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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